통합로그인 서비스
- 규정상 백석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사용자(재학생, 교직원, 일반인)에 한해서 서비스를 합니다.
- 백석대학교 재학생, 대학원생, 교직원 등 내부 사용자는 백석대학교 포털시스템 로그인과 동시에 G메일, 종합정보시스템, 도서관, 사이버캠퍼스, 전자결재(교직원)를 인증(로그인) 절차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.
- 도서관 등 하위사이트에서 인증(로그인)받은 자는 종합정보시스템 이용시 백석대학교 포털시스템에서 본인인증을 받은 후 이용 가능 합니다.(재 로그인)
- 각종 서비스, 게시판 사용은 로그인 후에 서비스 가능합니다.
교내 사용자[교직원(교강사포함), 학생(졸업,신입생포함)]의 아이디, 비밀번호 정책
- 아이디 : 자동발급(별도 회원가입 필요없음)
- 비밀번호 : 포털시스템에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비밀번호 설정 후 사용 가능
- 비밀번호 작성 규칙 : 9자이상 20자 이하로 문자, 숫자, 특수문자 각각 1자리 이상 포함되어야 함
한국인터넷진흥원(KISA)의 안전한 비밀번호(문자구성 및 길이) 조건에 따름
- 비밀번호 변경주기 : 90일
- 로그인정보 분실시 본인인증 후 아이디찾기 및 비밀번호 재설정을 할 수 있으며 이때, 종합정보 시스템의 신상정보란의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가 등록되어 있거나 본인명의의 휴대전화가 있어야 합니다. 아이디찾기, 비밀번호재설정
방문객 홈페이지 이용안내
- 카카오톡, 네이버,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후 이용
백석대학교 홈페이지 로그인 방법
사용자구분 | ID | 최초 접속 패스워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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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학생(학부, 대학원), 콘서바토리(학점은행제) |
포털시스템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| 포털시스템에서 본인인증 후 설정하여 사용 가능 아이디찾기, 비밀번호재설정 |
교직원 | 포털시스템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 가능 | 포털시스템에서 본인인증 후 설정하여 사용 가능 아이디찾기, 비밀번호재설정 2단계인증시 OTP 설치 및 이용 가이드 교강사의 경우 현재학기 기준, 강의 등록 및 재직처리 후 로그인 가능합니다.(교무처) |
방문객 | 카카오톡, 네이버, 구글계정으로 로그인 후 이용 | |
주의사항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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