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
1. 계절학기 운영 기간: 2024. 12. 26.(목) ~ 2025. 1. 16.(목)
2. 수강신청
가. 기간: 2024. 11. 25.(월) 09:00 ~ 29.(금) 18:00
나. 수강 가능학점: 6학점이내 (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)
다. 수강신청 방법: 본교 홈페이지 → “계절학기 수강신청 바로가기” 배너 클릭 (==>수강신청 바로가기)
3. 수강료 납부 안내
가. 기간: 2024. 12. 4.(수) 10:00 ~ 6.(금) 16:00 (신한은행가상계좌로 24시간 납부가능)
나. 학점당 수강료: 금90,000원
다. 납부방법: 등록금 고지서 출력(본교 홈페이지→종합정보시스템)하여 가상계좌로 입금
4. 폐강(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)
가. 1차 폐강(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): 2024. 12. 3.(화) 예정
나. 2차 폐강(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): 2024. 12. 10.(화) 예정
5. 수강 정정
가. 대상: 폐강 강좌 신청 학생
나. 수강 정정 기간: 2024. 12. 12.(목) ~ 18.(수)
다. 수강 정정 방법: 교무처로 정정 신청(문의: 041-550-9156)
※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