★ 증상: 기존에 로그인이 잘 되었으나 "로그인이 해제되었습니다." 라는 메세지와 함께 계속 학교선택, 로그인창으로 돌아감
★ 원인: 직전학기와 학적정보의 변동이 있는 경우 단말기에서 사용자 정보를 새로 업데이트 하지못해 발생
★ 해결방법
방법 1: 단말기 설정메뉴 > 어플리케이션 > 백석톡 : 강제중지(강제종료) 후 재시도
방법 2: 다른 단말기에서 로그인 후 다시 현재 단말기에서 로그인 시도
※ 기타: 포털(종합정보시스템) 로그인이 5회 이상 틀려 본인인증후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한 경우(포털) 백석톡 로그인이 제한됩니다.
포털로그인에서 먼저 로그인 정보가 맞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