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
교양대학 강사 초빙 공고
1 |
강사모집학부 및 분야 |
■ 강사 모집부서 : 교양대학
담당교과목 |
초빙 인원 |
주당강의 시간 |
수업 요일 |
임용조건 |
여성학 |
1 |
4 |
화56/7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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섬김의 리더십 |
1 |
2 |
화5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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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성개발과 수퍼비전 |
1 |
4 |
목23/56 |
1. 관련 분야 석·박사 군사학, 상담학 전공자 2. S-PIPES 인성 자격연수 수료자 3. S-PIPES 인성교육 유경험자 4. 군 관련 실무 경험자 군 장병 강의, 상담 전문 10년 이상 유경험자 5.수퍼비전 관련 직종 3년 이상 유경험자 |
인성과 리더십 |
1 |
4 |
목23/67 |
1. 관련 분야 석·박사 2. S-PIPES 인성 자격연수 수료자 3. 군 인성 관련분야 전문교육 경력자 4. 군 관련 실무 30년 이상 유경험자 5. 군 인성 국격학교 유경험자 |
인성과 대인관계 |
1 |
4 |
수34/56 |
1. 관련 분야 석·박사 2. S-PIPES 인성 자격연수 수료자 3. 인성 관련분야 전문교육 경력자 4. 대인관계역량과 사회공헌역량 융합 강의 가능자 |
계 |
5 |
-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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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「인성개발과 수퍼비전」,「인성과 리더십」 5가지 중 4개 이상 충족자
2 |
지원자격 |
1. 임용예정일 기준, 만 65세 미만인 자
2. 사립학교 강사자격에 해당하고, 강사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3. 본 대학교의 건학이념에 부합하고 교원으로서의 우수한 자질과 인성을 겸비한 자
4. 해당 분야 박사학위 취득자 및 관련 산학협력 경력자를 우대함
5. 모집분야 임용조건을 충족하는 자
※ 본교 강사 재임용 심사에서 탈락한 자는 1년간 신규채용에 지원할 수 없음
3 |
제출서류 |
1. 강사신규임용 신청서(본교 소정양식) 1부(인터넷 입력으로 대체) 1부
2. 연구실적목록 (본교 소정양식) 1부(인터넷 입력으로 대체) 1부
3. 개인정보활용동의서 (본교 소정양식) 1부(인터넷 입력으로 대체) 1부
4. 학력증명서(학사, 석사, 박사) 1부
※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별도로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신고 접수증 제출
5. 개인정보활용동의서(합격자용, 본교 소정양식) 1부 1부
6. 경력증명서 (지원서상의 모든 경력) 1부
7. 기본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1부
8.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
※ 본교에서 일괄적으로 성범죄경력조회를 경찰서에 의뢰하여 실시함.
9. 마약·대마·항정신성의약품 중독자 판별서류 1부
※ 개인이 의료기관을 통해 개별검사 후 검사결과통보서 또는 진단서 제출.
10. 통장사본 1부
11. 사진(증명사진, JPG화일) 1부
※ 상기 제출 서류 중 4번~11번서류는 임용예정자로 확정된 후 별도 제출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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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원기간 및 제출처 |
1. 지원기간 : 2024.7.15.(월) 10:00 〜 7.19.(금) 12:00
2. 지원방법: 강사채용시스템 메인화면 https://tcms.bu.ac.kr/umiEmplyLogin
※ 인터넷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여 오류발생을 확인하시기 바람. 본인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아니함
3. 문의처 : 교양대학 ☎(041)550-0804 ~ 6 / 09:00〜12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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심사절차 |
1. 기초심사(1단계) : 지원자의 전공분야와 임용분야와의 전공일치도 심사
2. 전공심사(2단계) : 지원자의 전공분야에 대한 강의 실적 및 잠재적 역량, 산업체 경력, 학문적 우수성 및 발전 가능성 등에 대한 심사
3. 면 접(3단계) : 교육능력, 교육자질·열정·인성·봉사 등에 대한 면접심사
4. 상기 3단계의 심사를 통합하여 실시할 수 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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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사항 |
1. 신규임용은 2024. 8. 26.자로 강사로 임용함(예정)
※ 1) 계약기간: 1년 (재임용 조건은 본교 관련 규정에 의함)
2) 강의시간: 주당 6시간 이하
3) 강의료 (방학 중 급여 포함) : 본교 규정에 의함
2. 모집 분야에 부합되더라도 타 학부(전공, 교양, 대학원)에 이중지원 할 수 없으며, 중복 지원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함
3. 제출서류 작성 시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, 제출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라도 임용을 취소함
4. 외국어로 된 증빙서류는 반드시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을 첨부하고 발행기관의 주소를 서류하단에 명기하여야 함
5. 서류미비, 허위기재, 착오기재 서류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교는 책임을 지지 않음 (취득한 학위에 대해서는 학력검증을 실시함)
6. 제출하는 증명서는 3개월 이내에 발급된 원본이어야 하며, 부득이한 경우 원본제시 후, 사본 제출
7. 단계별전형 후 최종합격자에 한해서만 개별 통지하며 서류심사 탈락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공지사항 없음
8. 우편접수에 따른 문제발생 시 본 대학은 책임지지 않음 (제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하여 접수)
9.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, 적임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
10. 성범죄경력조회 및 신원조회 결과 부적격으로 판정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
11. 마약·대마·항정신성의약품 중독자 판정될 경우 임용이 취소됨
12.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교 강사 인사 관련 규정에 따름